즐겨찾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결제안내
검색
실시간 검색어 순위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1:1 문의게시판



현재위치 : > 자주하는 질문

  호텔 체크인시 호텔직원이 신용카드를 달라고 해서 승인을 낼 경우?

특급리조트에서 첫날 체크인시 신용카드 결제를 하는 이유는 보증금 개념입니다.
리조트에서 머무르시는 동안 레스토랑, 부대시설(유료) 등을 이용하신 후 체크아웃시 결제를 못할 경우를
대비하는 것으로, 의심없이 카드(또는 현금)를 주셔도 됩니다. 이는 저희 여행사에서 호텔비를 결제를 안했다거나
또다른 이유로 신용카드를 받는 것이 아니라는 거죠... 체크아웃시 따로 사용하신 금액이 없다면 당연히 카드는
승인 취소하게 되며.  현금은 100% 돌려드립니다. 그리고 여행을 다녀오신 후 대부분의 고객님들이 인터넷으로 본인이
사용한 신용카드에 대해 확인을 하시는데요. 호텔에서 승인을 냈다 하더라도 고객님의 동의(또는 사인)가 없는경우
결제요청까지 들어가지 않습니다. 결국 승인을 냈다고 해도 고객님이 호텔에서 쓴 비용이 없다면 문제가 없다는 거죠..
또한 만약의 경우 호텔에서 사용한 금액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고객님이 이를 지불하셨다면 지불하신 영수증을 여행사에
보내주시면 100% 환불해드립니다. 위의 경우는 99.9% 결제요청까지 들어가지 않지만 호텔의 실수로 고객님이 지불을
하셨다면 지불하신 금액에 대해 당연히 환불해 드려하는 거죠. 또한 일반객실과 풀빌라(콤비상품)로 가시는 경우 프론트
에서 2번 승인이 따집니다. 객실이 바뀌기 때문에 그런것이니 염려하지 마세요.


[다음글] 체크인시 내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예약이 되어 있지 않을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현재글] 호텔 체크인시 호텔직원이 신용카드를 달라고 해서 승인을 낼 경우?
[이전글] 호텔 예약은 언제까지 해야 하나요?

   

회사소개    |    예약 및 취소규정   |    이용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문의하기    |    결제관련 안내


Copyrightⓒ2016 Lynn Communications Corp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


Company : Lynn Communications Co., Ltd.
Address : 01 Empire Tower, #4703, 47th Fl., South Sathorn Rd., Yannawa, Sathorn,
Bangkok 10120 Thailand

E-mail : lynn.c@lynn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