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겨찾기  |  로그인  |  회원가입  |  결제안내
검색
실시간 검색어 순위
공지사항
자주하는 질문
질문과 답변
1:1 문의게시판



현재위치 : > 자주하는 질문

  체크인시 내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예약이 되어 있지 않을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최대한 고객님의 입장에서 예약에서 출발까지 진행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최고의 길일이거나 성수기때는 고객님들께 많은 리조트 및 풀빌라를 제공하기 위해서 블록킹을 해놓는데
이때 예약되는 이름은 여행사 직원의 이름이나 기타 다른이름으로 부킹을 합니다.
고객님께서 리조트 체크인 1일전에 네임 체인지를 하지만 몇몇 리조트의경우 네임 체인지를 안해주는경우 대부분입니다.
이러다 보니 고객님께 리조트 체크인후 불편한 사항이 발생할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네임을 무조건 체인지 해달라고
할경우 예약된 객실이 취소가 되는 경우도 종종 있답니다.
최대한 고객님의 정확한 이름으로 진행하려 하지만 위의 사항을 이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위의 경우 고객님께서
다른이름으로 예약이 되어 있다보니 다른사람의 객실을 내가 이용하는것처럼 느껴질수있는데 절대 아니랍니다 ^^.


[다음글] 최대 기준인원을 초과해서는 체크인 할 수 없나요?
[현재글] 체크인시 내 이름과 동일한 이름으로 예약이 되어 있지 않을경우 어떻게 해야하나요?
[이전글] 호텔 체크인시 호텔직원이 신용카드를 달라고 해서 승인을 낼 경우?

   

회사소개    |    예약 및 취소규정   |    이용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취급방침    |    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    |    문의하기    |    결제관련 안내


Copyrightⓒ2016 Lynn Communications Corp
All rights reserved. 
webmaster for more information


Company : Lynn Communications Co., Ltd.
Address : 01 Empire Tower, #4703, 47th Fl., South Sathorn Rd., Yannawa, Sathorn,
Bangkok 10120 Thailand

E-mail : lynn.c@lynncom.com